미니멀과 맥시멈 그 사이/옷

하석진 룰루레몬 ABC 조거 - 인생 바지

박9 2023. 11. 21.
728x90
반응형

최근에 나 혼자 산다에 하석진이 나왔다. 이제 하석진 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룰루레몬, 마침 최근에 내가 구입한 바지랑 똑같은 바지를 입고 계시길래 포스팅해 본다. 최근에 구입한 옷들 중 가장 편하고 만족스러운 룰루레몬 ABC 조거. 이제 약 한 달 정도 입으면서 느꼈던 점들 위주로 포스팅해 본다. 

 

남자 룰루레몬 ABC조거 팬츠 후기
1. 제품 디테일
2. 착샷
3. 결론

1. 제품 디테일 

 

색상

내가 선택한 색상은 블랙. 가격이 만만치 않은(사악한) 제품인만큼, 한 번 구입해서 여기저기 다 편하게 입고 다닐 수 있었으면 했고, 또 질리지 않았으면 해서 그레이(옵시디언) 색상과 고민하다가 블랙으로 결정. 잘 한 듯. 블랙 말고, 네이비/실버/옵시디언(그레이)/아미그린/커피(30% 세일 중) 등 다양하게 있었음.

ABC조거팬츠 블랙 색상

끈 길이가 꽤 긴편인데, 홈페이지 설명 보면 바깥으로 빼거나 안으로 숨기거나 선택할 수 있다고 함. 조거 팬츠들 특성상, 입다 보면 이런 끈 부위가 너무 너덜너덜해지거나, 해지거나 해서 보기 흉한 경우가 많은데, 사진에서처럼 완벽하게 마감이 돼있어서 그런 걱정이 상대적으로 적다. 

룰루레몬 티가 정말 안나는 바지인데, 자세히보면 끈에 이렇게 표시가 돼있긴 하다.

포켓

포켓은 양쪽 주머니 외에도 뒷 주머니가 있는데, 양쪽 주머니는 굉장히 깊은 편이고, 안에 별도 네트가 있어서 어지간한 물건들 빠질 걱정 안 해도 돼서 좋았음. 뒷주머니에는 지퍼가 있어서, 운동할 때 휴대폰 같은 것 넣고 다니기 딱 좋았음. 

 

ABC 조거 쇼터, 글로벌?

ABC조거 라인이 되게 여러 라인이 있는 듯 하다. 내가 구입한 건 ABC조거 글로벌 라인으로, 온라인 단독 상품인데, 룰루레몬 이태원점에서는 실제로 판매를 하고 있음. 매장에서는 ABC조거 쇼터 라인만 판매하는데, 실제로 처음에는 쇼터라인으로 구매했었는데, 집에 와서 다시 착용해 봤을 때, XL임에도 불구하고 바지 끝 부분이 너무 위쪽에 덩그러니 남아서 뭔가 애매한 핏. 그래서 환불하고 이태원 매장에서 글로벌 라인으로 다시 구매했다. 다른 건 다 똑같은데 기장 길이만 조금 더 긴 버전이라 이게 조금 더 적합하지 않았나 싶음. 다리가 엄청 기신분들은 쇼터도 괜찮을지도?

XL 기준, 발목 바로 위까지 딱 내려온다.

착용감

전반적으로 착용감이 정말 정말 편하다. 뻥안치고, 구매하고 한 달 내내 입고 다니는 중. 중간중간에 운동하고 빨래하고, 금방 마르면 다시 또 입고 반복하는 중. 다른 바지들이 생각이 전혀 안 날 만큼 정말 편한 게 제일 큰 장점인 듯. 사악한 가격이 흠. 얼핏 보면 카고 바지 같은 느낌인데, 착용감 자체는 운동복에 훨씬 가깝다. 그것도 정말 정말 편안한 운동복. 룰루레몬 옷 후기에서 많이 이야기하는 거지만, 안 입은 것 같다.

 

가격

가격은 184,000원이고 현재 홈페이지에서 세일은 커피색만 진행 중. 

가까이 보면 이런 소재고, 룰루레몬 로고는 왼쪽 종아리 뒷편에 있음

2. 착용샷

동네 마실다니면서 입기도 편하고, 회사 출퇴근 시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아마도 꽤 오랫동안 최애 바지가 될 듯한, ABC 조거팬츠.

걸어다닐 때 정마 편함.
포켓이 넓은 편.

결론

정말 만족스럽다. 가격 때문에 한참 고민하다가 구입한 제품인데, 전혀 후회 없음. 하루 종일 입고 있고, 매일매일 입고 다닌다. 이거 구매하고 다시 또 룰루레몬에 반한 것 같음. 다른 바지들도 입어보고 싶어 졌고, 이 옷은 두고두고 잘 입을 듯! 너무 길게 고민하지 말자! 아마 만족하시리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