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

교토 포켓몬센터 방문 후기 - 포덕 필수 방문 코스

박9 2023. 12. 8.
728x90
반응형

20년 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가슴을 설레게 하는 한 단어가 있다. 바로 '포켓몬', 내 초등학교 시절을 바람의 나라와 함께 책임져줬던 친구인데, 여전히 현역으로 건재한 모습을 보면 콘텐츠의 힘을 새삼 실감 나게 해 준다. 아무튼, 일본은 곳곳에 포켓몬센터를 가지고 있는데, 게임에서처럼 체력을 회복해 주는 대신, 온갖 아이템들로 심장에 해로운 자극을 준다. 오사카와 교토에도 각각 포켓몬센터가 있는데, 닌텐도의 고향인 교토인만큼, 교토여행을 하는 포덕들이라면 한 번쯤 들려볼 만한 '교토 포켓몬센터'에 대한 방문 후기를 남겨본다.

피카츄일본
귀여운 인형 둘이 반기는 교토 포켓몬센터


교토 포켓몬센터 방문후기
1. 교토 포켓몬센터 위치
2. 판매하는 제품들
3. 결론

1. 교토 포켓몬센터 위치

교토 포켓몬센터는 여러 백화점, 쇼핑몰, 애플스토어나 파타고니아/이솝 등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들이 밀집한 가와라마치역과 시조역 사이에 있어 찾아가는 길이 어렵지 않다. 1층은 서점인데, 서점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으니 참고하자.

 

위치: 교토 경제 센터 SUINA-MUROMACHI 2층
주소: KYOTO Economy Center SUINA-MUROMACHI 2F, 78 Higashi Iru Hakoyahokomachi, Muromachi, Shijo-dori, Shimogyou-ku, Kyoto-shi, Kyoto 600-8009

2. 판매하는 제품들

주로 포켓몬 굿즈들이 가득한데, 인형부터 문구류, 생활용품 그리고 포켓몬 카드나 게임기까지, 포켓몬에 대해서는 정말 없는 게 없이 다 있다고 보면 좋을 듯. 거기에 일본에서만 판매하는 귀여운 스페셜 에디션들이 가득해, 아이들 데리고 방문한다면, 아이들 눈을 가리던가, 사전에 철저히 준비하지 않으면 미리 준비해두셨을 기념품 예산 순식간에 털리기 십상이다.

포켓몬 도시락스티커 아크릴인형 우산 같은 굿즈들도

 

특히 인형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거의 포켓몬 모든 종류가 다 있는 게 아닐까 하는 기분이었다. 특히 이번에 새로 나온 친구들도 볼 수 있었다. 1세대 포켓몬들이야 어디서든 만날 수 있겠지만, 이런 최신 친구들이 오히려 더 희귀하지 않으려나?

험악하게 생긴 친구포켓몬 게임기

 

요즘 이마트에서 인기만점인 포켓몬 게임기도 여유롭게 있다. 한국에서 하시던 분들은 일본 와서도 하실 수 있지 않으려나? 

3. 결론

뭔가 큰 기대, 특히나 볼거리를 기대하고 가진 말자. 포켓몬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거 저거 희귀한 굿즈 사러 방문하긴 좋을 것 같고, 그렇지 않으면 나처럼 한 바퀴 크게 둘러보고 사람 많네~ 신기한 거 많네 ~ 정도 소감만 남기고 오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