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과 맥시멈 그 사이

블루보틀 잠실카페 - 하루 미리 방문해본 롯데월드 블루보틀

박9 2023. 8. 31.
728x90
반응형

회사가 있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저번달에는 런던 베이글이 생기더니, 다음달에는 블루보틀이 들어온다. 오픈을 하루 앞두고, 감사하게도 근처에 있는 회사들을 초대해주셔서 미리 방문해볼 수 있었다. 하루 먼저 다녀온 블루보틀 잠실점 후기. 전반적인 따뜻한 매장의 분위기가 근사했던 곳.

블루보틀 잠실 - 롯데월드몰 블루보틀
1. 위치
2. 분위기
3. 기타

1. 블루보틀 잠실 위치

블루보틀은 롯데월드몰에서도 꽤나 안쪽, 롯데월드타워 연결부에 위치해있다. 바로 옆에는 런던베이글이, 앞에는 룰루레몬이 있는 곳. COS도 다음달 10일이면 다시 영업 시작한다고 하니, 블루보틀 잠실은 확실히 롯데월드몰 1층 주말 인파 폭발의 또 다른 주범이 될 듯하다. 위치를 찾기는 어렵지 않다. 전철역에서 롯데월드몰 통로 따라 들어가도, 아쿠아리움쪽에서 올라가면 거의 바로 만나볼 수 있음. 

2층 공간에서 보는 롯데타워뷰

2. 블루보틀 잠실 매장 분위기

블루보틀도 다른 고집있는 브랜드들과 동일하게, 어느 매장을 가도 브랜드 특유의 느낌과 아이덴티티가 살아있다. 2층으로 구성돼있고, 1층에서 주문하면 진동벨로 알려준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과하지 않고 깔끔한 분위기가 친숙하면서도 따뜻하게 느껴진다. 창밖으로 보이는 롯데타워뷰도 근사하다. 조명이 과하지 않아, 장시간 앉아 있어도 지치지 않을 듯.

2층에서 내려다보는 1층뷰
분주하게 움직이는 직원분들
계단을 굽이굽이 올라가보자
안쪽의 넓은 공간

바로 옆의 런던베이글이 살짝 과한 게 매력이고 특징이라면, 많이 미니멀한 블루보틀도 나름의 감성과 특징이 있는 듯. 개인적으로는 내 취향에는 블루보틀이 더 편안하게 느껴졌다. 정식 오픈 후에는 2층을 통해서도 바로 출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2층은 사람이 많이 붐비는 매장이 없어, 상대적으로 한적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

1층 통창으로 롯데타워와 초록초록한 잔디밭이 한 눈에 들어온다.

가능하다면, 1층 창가에 앉아 바깥 풍경을 보면서 멍 때리고 싶다. 물론 주말에는 엄두도 못내겠지만.

3. 블루보틀 잠실, 마무리

주문했던 메뉴는 놀라플로트.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함께 제공되는 메뉴, 가격은 사악하지만 아이스크림 퀄리티도 정말 좋고, 커피도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음. 아이스크림 양이 어마어마함. 

블루보틀 잠실 놀라플루트


이상으로 블루보틀 잠실 하루 오픈 전에 적어보는 방문 후기. 앞으로 많이 많이 사랑받을 곳인 걸 너무 잘 알기 때문에, 하루 전 날 조용한 분위기에 다녀올 수 있어서 더 뜻 깊었음. 화이팅 블루보틀 !

반응형

댓글